석유 및 가스 전문가인 Ayodele Oni는 진행 중인 나이지리아-모로코 가스 파이프라인, NMGP 프로젝트가 양해각서인 양해각서에 서명한 모든 국가의 경제 및 산업 성장을 촉진할 것이라고 말합니다.

오니 씨는 일요일 라고스에서 나이지리아 통신사에 이 프로젝트가 관련 국가의 경제를 통합할 것이라고 말했다.

NAN은 6월 16일, 4개국이 5,000Km 나이지리아-모로코 가스 파이프라인 프로젝트에 서명했으며, 건설 비용은 약 250억 달러로 추정됩니다.

서아프리카 가스 파이프라인의 연장선인 이 프로젝트는 현재 13개국이 참여하고 있다.

ECOWAS 사무국에서 양해각서에 서명한 새로운 국가들은 베냉 공화국, 기니, 라이베리아, 코트디부아르이다.

파트너이기도 한 Bloomfield Law Practice인 Oni 씨는 천연 가스 사용이 발전을 위한 청정 에너지를 탐색하는 길로 남아 있다고 말했습니다.

그에 따르면, NMGP의 영향은, 만약 성공한다면, 나이지리아와 프로젝트의 당사자인 다른 모든 국가들을 위해 경쟁이 치열한 전기 시장을 창출하는 것이 될 것이라고 한다.

"프로젝트의 주요 천연 가스 공급 업체인 나이지리아는 자본 기여로 프로젝트의 지분 50퍼센트를 보유하려고 합니다. 그것은 프로젝트의 첫 번째 수혜자 중 하나가 될 것이다.

나이지리아의 가스 유틸리티를 어떻게 높일 수 있는지에 대해 Oni는 세계가 청정 에너지로 전환함에 따라 가스의 중요성은 더 이상 간과할 수 없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정부가 나이지리아 가스 시장의 성장을 도울 유리한 정책을 수립함으로써 중요한 역할을 해야 한다고 말했다.

"이러한 정책은 가스 전력 가격 규제, 미지급 가스 공급 송장 및 파이프라인 기물 파손 등과 같은 일반적인 문제를 해결할 것입니다.

"정부는 파이프라인 인프라를 보호하기 위한 조치를 취할 수 있으며, 가스 공급자에게 빚진 지불 문제를 해결하고 가스 시장의 완전한 규제를 완화할 수 있습니다.

"우리는 나이지리아에 충분한 탄화수소 매장량을 가지고 있습니다.

"문제는 탄화수소의 존재가 아니라 그러한 탄화수소의 발견과 사용을 극대화하는 방법이었다"고 그는 말했다.

오니 씨는 정부가 나이지리아의 탐사 활동에 대한 투자를 잠재적 투자자들에게 매력적으로 만드는 정책을 제시할 수 있다고 말했다.-by News desk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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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페인 국립공학연구소는 지브롤터 해협 아래 건설될 터널 프로젝트에 대한 기술적 세부 사항을 공개했습니다. 이 터널 프로젝트는 스페인 도시 타리파와 모로코 도시 탕헤르를 42km 경로로 연결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계획에 따르면, 이 프로젝트는 3개의 평행 터널로 구성되며, 그 중 2개는 열차 교통용으로 지정되고, 3번째는 높은 안전 기준 제공을 목표로 서비스 및 유지보수용으로 지정됩니다. 터널은 고속열차와 화물열차를 수용할 수 있으며 지속적이고 안전한 운행이 보장되도록 설계됐다.

극동의 부산에서 출발하는 화물열차 컨테이너가 유라시아를 거쳐 지구의 서쪽 아프리카까지 연결되는 물류이동의 대동맥이 현실화 되기를 기대해 본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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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989년에 시작된 스페인과 모로코 간의 해저터널 프로젝트는 2030년 월드컵이 다가옴에 따라 구체화되고 있다. 이 해저 연결 프로젝트는 철도를 연결하고 두 대륙 간의 사람과 상품의 이동을 촉진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스페인 정부는 이번 주에 지진 보안에 최대 500,000유로의 상당한 투자를 승인했다.

터널을 담당하는 스페인 운송 회사인 스페인 고정 통신 연구 회사(Secegsa)는 11월 6일 10년 만에 처음으로 지진 위험을 측정하는 계약을 공식화했습니다. 그것은 네 개의 해저 지진계를 구입할 수 있는 옵션이 있는 계약입니다. 스페인 교통부가 감독하는 단체는 유럽과 아프리카 간의 미래 연결이 통과해야 하는 해협 지역에서 사용될 지진계에 거의 500,000유로의 투자를 승인했다.

실제로, 회사의 감독관에 따르면, 이 지진계는 최대 6,000미터 깊이까지 배치될 수 있으며 6개월에서 2년 동안 작동할 수 있습니다. 이 장비는 마드리드 회사 TEKPAM Ingenieria에서 제공하며, 터널이 통과해야 하는 지브롤터 해협에 배치될 것입니다.

모로코 스페인간 해저 터널에 대한 지진 연구의 일환으로
Real Instituto와 Observatorio de la Armada (왕립 연구소 및 해군 천문대)는 동일한 회사에서 최종 구매를 하기 전에 장치의 상태를 보장합니다. 이 작전은 "나비오 마누엘 카탈란 모롤론 선장"이라는 제목의 6개월 캠페인의 일환으로 진행될 것입니다.

이 연구는 마드리드 콤플루텐세 대학의 엘리사 부본 교수가 2014년에 수행한 연구에 이어 현재까지 두 번째 연구이다. 지구물리학 교수는 해협의 40km 이상의 깊이에서 4개 이상의 지진의 위험을 감지했다. 그것은 고강도 지진을 체계적으로 연구하고 지진 깊이에 대한 상세한 조사를 수행할 것을 권고한다.

게다가, 이 프로젝트의 실행은 2023년 11월 3일 세체그사와 미국 내무부 기관인 미국 지질조사국(USGS) 간의 양해각서 체결에 따른 것이다. 2026년 작업을 위한 예비 프로젝트를 준비하기 위해, 스페인 정부는 이 임무를 위해 공공 엔지니어링 회사인 Ineco에 의뢰했다.

스페인 정부는 지난 2년 동안 세체그사에 약 280만 유로를 할당했으며, 2026년 6월까지 유럽 기금에서 추가로 100만 유로를 할당했습니다.

또한, 스페인-모로코 합동 위원회는 2023년 초에 첫 번째 회의를 개최했으며, 이는 2009년 10월 이후 프로젝트의 첫 번째 회의입니다. 그것은 이들 국가에서 2030년 월드컵을 조직하기로 한 결정이 공식화되기 직전에 일어났다. 1979년 이후 많은 회의가 열리고 수천만 달러가 투자되었지만 실행 계획이 수립되지 않았습니다만 2030 월드컵 공동개최를 계기로 유럽-아프리간 해저 동맥이 이어지는 사업이 구체화되기를 기대해 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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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 연구는 모로코에서 개최되는 2030년 월드컵이 모로코 경제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칠 것으로 추정한다. 이 행사의 경제적 이득은 관광 수입, 외국인 투자, 방송 수입 및 상업 후원을 포함하여 80억 달러에서 100억 달러 사이입니다. 스포츠 차원의 이 행사는 모로코의 지속 가능한 발전을 위한 촉매제가 될 것입니다.

월드컵 조직과 관련된 개발 성과를 모니터링하고 2030년 이후의 지속 가능성의 도전을 나열한 정부 노동 관측소(OTRAGO)가 발표한 연구에 따르면, 스페인, 포르투갈과 함께 2030년 월드컵의 3개 개최국 중 하나인 모로코는 행사 이후 세계적인 명성을 얻고 지속 가능성을 깨닫고 있다.

그 연구는 모로코의 토너먼트 개최가 스포츠 차원을 넘어 경제 및 사회 발전을 강화할 수 있는 기회임을 나타냅니다. 이 행사의 추정되는 직간접적인 재정적 이익은 80억 달러에서 100억 달러 사이입니다.

그러나 이 연구는 카사블랑카와 아가디르를 연결하는 고속 열차 네트워크 확장, 도로 및 공항 현대화, 기타 여러 인프라와 관련된 전략적 프로젝트를 포함하여 국가가 지속적으로 혜택을 주기 위해 이벤트가 극복해야 할 잠재적인 경제적 이득과 도전을 강조합니다.-마록디플로마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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